신한카드 The ACE BLUE LABEL

혜택 요약
Gift Option 연 1회선택제공대한항공/아시아나 마일리지적립마이신한포인트 1~3%적립
해외겸용 700,000원
연회비상세안내해외겸용(UnionPay) 700,000원 (기본 5,000원 + 제휴 695,000원) / 가족카드 10만원 해외겸용(VISA) 705,000원 (기본 5,000원 + 제휴 700,000원) / 가족카드 10만원
전월실적 없음UnionPayVISA

주요혜택

바우처
매년 1회 Gift Option 선택
자세히

Gift Option 서비스

- Gift Option 서비스는 매년 1회 아래 품목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및 신청: 신한카드 VIP Concierge ☎1566-8357/평일 09:00~18:00

- 호텔: 특급호텔 멤버십 서비스
- 항공: 동반자 무료 항공권 서비스
- 여행: 해외 호텔 서비스

 

Gift Option 서비스 이용조건

- Gift Option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 발급 초년도의 경우 연회비 납부 및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발급 2차년도 부터는 연회비 납부 및 전년도 카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600만원 이상 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Gift Option 서비스는 연회비 청구 기준으로 1년 간 Gift Option 중 택 1하여 사용 가능하며, 신청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 Gift Option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 본인 회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가족카드 제공 불가)

- Gift Option 서비스는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를 통해 사전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Gift Option 서비스 유의사항

- Gift Option 서비스 간 중복이용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선택 바랍니다.

- 모든 서비스는 타카드, 쿠폰 및 기타 우대서비스 등과 중복적용이 불가합니다.

- 유효기한이 경과한 이용권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타인양도가 불가합니다.

 

Gift Option Service 종류

Option 1. 특급호텔 멤버십 제공

- 아래 특급호텔 멤버십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해당 호텔의 멤버십 서비스를 1년간 이용 가능

대상 호텔제공 멤버십비고
서울 신라Shilla S 
앰배서더 호텔(전국)AMBASSADOR PLUS CLUB
(HONORS)
10만원 앰배서더 상품권 추가 제공
롯데호텔(부산)TREVI CLUB
(객실형, 식음형 중 택1)
15만원 호텔이용권 추가 제공
인터컨티넨탈(그랜드/코엑스)아이초이스 골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Bleu Diamond 
파라다이스 부산파라디안 플래티넘오션스파 씨메르 입장권 추가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를 통해 사전 신청해 주시기 바라며, 멤버십 수령은 신청 후 7 영업일 이내 가능합니다.

- 호텔 멤버십과 함께 제공되는 호텔 이용권은 일부 이용 제한 기간이 있을 수 있으며, 사용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카드결제를 필요로 하는 멤버십 카드의 서비스는 신한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 시에만 혜택이 제공됩니다.

- 호텔 멤버십 서비스는 호텔별 멤버십 운영 정책에 따라 제공됩니다.

 

Option 2. 동반자 1인 무료 항공권 제공

- 동남아/중국/일본 노선(이코노미 클래스 기준) 이용 시 동반 1인 무료항공권 제공(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본인 왕복항공권 구매 시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에서 항공권 예약 및 발권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 The ACE BLUE LABEL 카드 회원 본인과 동일한 여정으로 이용하셔야 하며, 예약 분리/부분취소/부분변경은 불가합니다.

- 예약 및 발권시점에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 이용이 가능하며, 성수기 또는 특정 노선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동반자 항공권 서비스는 이코노미 클래스(유효기간 1년 운임 기준)에 한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①대한항공: 동남아 M Class, 중국/일본 M,H Class 기준으로 본인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②아시아나: 동남아/중국/일본 M,H Class 기준으로 본인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

  ③동반자 항공권 서비스는 항공권 금액 결제 이후 일정 변경이 불가합니다. 회원님의 사정으로 인한 일정 변경 시 기존 결제금액 취소 후 재결제하셔야 하며 취소 시에는 해당 항공사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발생됩니다.

  ④동반자 항공권은 본인 항공권 결제 시 당사에서 항공권 금액을 완납하므로, 취소 시 본인 항공권과 마찬가지로 취소수수료가 발생됩니다.

  ⑤본인 및 동반자 항공권의 취소수수료는 회원 본인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⑥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과 신한카드 간 계약된 조건 운임이 적용되며, 항공사 프로모션 또는 여행사 등에서 판매되는 운임과는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⑦항공사 운영방침에 따라 Class별 운임(동일 유효기간)은 다르게 적용됩니다.

  ⑧서비스 제공 대상 노선 및 Class는 제휴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편도 및 비직항 노선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되며, 동반자 무료항공권은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본인 항공권 구매금액 및 동반자의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는 본인 회원의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 The ACE BLUE LABEL 카드는 스카이패스 또는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 가능하며, 선택한 항공사의 항공권 구매 시 동반자 무료 항공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Option 3. 해외호텔 서비스 2박 무료 제공

- 동남아/유럽/미주 지역에 한하여 해외 호텔 최대 2박 서비스를 제공(1박 기준 최대 US$ 250 내에서 해외 호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Concierge(☎1566-8357)에서 사전 예약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 예약 확정 후에는 최종 취소 가능일 까지만 수수료 없이 취소가 가능하며, 최종 취소 가능일이 경과되거나 No-show 시에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객실 이용료 이외 부대비용(침대 추가, 식사 등)은 추가 결제 하셔야 합니다.

- 모든 호텔 예약은 블랙아웃, 성수기, 객실 만실 등 사정에 따라 제한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추가 요금은 회원 본인이 별도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 해외 호텔 서비스는 예약 신청일로 부터 10일 이후 투숙건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해외 호텔 최대 2박 서비스는 연박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1박씩 분할 이용은 불가합니다.)

항공마일리지
대한항공 마일리지/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택 1)
자세히

The ACE BLUE LABEL 스카이패스 카드 이용 시(일시불+할부)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The ACE BLUE LABEL 아시아나클럽 카드 이용 시(일시불+할부)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항공 마일리지 적립 유의사항

- The ACE BLUE LABEL 카드는 스카이패스, 아시아나클럽 중 선택 하셔야 하며, 선택하신 항공사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 가족 회원 이용금액은 본인 회원의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적립대상의 총 청구금액을 마일리지 적립 단위금액(대한항공 1,500원/아시아나항공 1,000원)으로 나눈 후 단위금액 미만은 반올림하여 적립됩니다.

- 마일리지는 연체 및 선입금 여부와 관계없이 결제일 2일 후 항공사로 전송되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 관련한 상세 서비스 내용 및 공제 기준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항공사별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마일리지 적립 제외 대상 금액

-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Tops 무이자/슬림 할부 포함), 할인 적용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결제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Gift카드 구매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지방세, 국세, 오토리스 대금 등

적립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특별적립, 보너스적립)
자세히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특별적립

서비스 내용서비스 제공 기준
마이신한포인트
1% 적립
국내 특급호텔/해외/면세점 업종/골프 업종(실내 골프장, 실외 골프장)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한하여 적립
※ 상기 업종 이용금액 중 On-line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마이신한포인트
3% 적립
GS칼텍스 주유 이용금액(일시불.할부)에 한하여 적립
※ 이용금액 기준 월 30만원까지 적립되며, LPG 이용금액은 적립 제외

 

보너스적립

서비스 내용서비스 제공 기준
분기별
25,000포인트 적립
분기당 일시불.할부 이용금액 1천만원 이상 이용 시 보너스 포인트 적립
※ 이용금액은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 기준이며, 본인회원에 한하여 분기당 1회 적립

 

※ 보너스적립 예시

이용월적립시기
1~3월 (1분기)4월말
4~6월 (2분기)7월말
7~9월 (3분기)10월말
10~12월 (4분기)익년 1월말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유의사항

- 이용금액(일시불·할부)은 The ACE BLUE LABEL 본인 및 가족카드로 사용한 금액에 한합니다.

- 업종 구분은 해당 가맹점의 신한카드 등록 내용에 따르며, 일부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특별적립 마이신한포인트는 신용카드 이용대금 결제일(결제일이 은행 휴무일인 경우 익영업일)에 적립됩니다.

-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60개월이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마이신한포인트는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원금 및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와 신한카드사가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합니다. 해외이용 청구금액 산출과 관련한 세부내용은 안내장 카드 이용 시 유의사항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 기타 상세한 마이신한포인트 관련 안내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 적립 포인트 제외 대상 금액

-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Tops 무이자/슬림 할부 포함), 할인 적용된 이용금액,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결제 금액, 포인트 사용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Gift카드 구매금액, 각종 수수료 및 이자(할부수수료, 연체이자 등), 지방세, 국세, 오토리스 대금 등

프리미엄
연(1~12월) 중 3회 선택이 가능한 Premium Box 서비스 제공
자세히

연(1~12월) 중 3회 선택이 가능한 Premium Box 서비스 제공

- Premium Box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 시 제공되며, 통합 월 1회/연 3회(본인 및 가족카드 횟수 합산 기준)에 한하여 선택가능 합니다.

- Premium Box 서비스 내용

구분서비스 내용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호텔 서비스 제공 객실 예약 시 클럽 라운지 서비스
※ 대상 호텔: 서울 신라, 포시즌스 호텔 서울, 롯데호텔(서울/월드), 인터컨티넨탈(그랜드/코엑스), 파라다이스 부산, 아난티남해*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서비스 제공 호텔 스파에서 20만원 이상 이용 시 10만원 할인 서비스
※ 대상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파크하얏트 부산, 비스타 워커힐 서울
골프공 1더즌 증정골프공 1더즌(12구) 무료 증정 서비스 제공

  * 아난티남해의 경우 35평형 객실 예약 시 45평형으로 업그레이드 서비스(사우나 이용권 포함)가 제공되며 클럽 라운지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Premium Box 이용조건 및 유의사항

- Premium Box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이용기간이 경과한 미사용건에 대해서는 소급 신청이 불가합니다.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 서비스 제공 호텔 예약실로 유선 예약 하셔야 하며, 객실 예약 시 The ACE BLUE LABEL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내용

호텔명서비스 내용
서울 신라비즈니스 디럭스룸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으로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포시즌스 서울 호텔디럭스룸 예약 시 프리미엄룸으로 업그레이드(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롯데호텔 서울슈페리어룸/디럭스룸 예약 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롯데호텔 월드슈페리어룸/디럭스룸 예약 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인터컨티넨탈 그랜드디럭스룸 예약 시 클럽 디럭스룸으로, 주니어 스위트룸 예약 시 클럽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슈페리어룸 예약 시 클럽 슈페리어룸으로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파라다이스 부산객실 이용 시 클럽 라운지 혜택 2인 제공
아난티남해35평형 예약 시 45평형으로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미제공)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호텔 체크인 시 The ACE BLUE LABEL 카드를 제시하시면 별도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및 잔여 횟수 확인 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클럽라운지에서 체크인 가능합니다.)

- 이용 횟수 초과시에는 회원 본인이 클럽 라운지 이용요금을 결제하셔야 합니다.(카드 결제 시 할인서비스는 적용 불가 합니다.)

- 호텔 성수기, 연말연시 또는 만실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하거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호텔 예약실 외 다른 채널(여행사, 온라인 여행사 상품 등)을 통한 객실 예약시에는 서비스 적용이 불가합니다.

- 호텔 멤버십, 제휴 카드, 일부 패키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불가합니다.

- 타 혜택으로 교환 및 차액 환불은 불가합니다.

- 객실 및 클럽라운지 이용 관련 세부 사항은 호텔에서 정한 규정에 따라 제공됩니다.

- 클럽라운지는 14세 이상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호텔별 상세 규정은 해당 호텔 예약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럽라운지 이용시 2인까지만 무료 입장 가능하며, 인원 추가 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 서비스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서비스 제공 스파에서 20만원 이상 프로그램 이용 시, 10만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호텔 스파 매장으로 유선 예약 하셔야 하며, 스파 예약 시 The ACE BLUE LABEL 스파 10만원 할인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스파 이용 전 The ACE BLUE LABEL 호텔 스파 할인 서비스 이용 의사를 말씀해 주시면 별도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 및 잔여 횟수 확인 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프로모션 상품, 소매상품 등 일부품목은 서비스 제공이 제외되며, 호텔 멤버십 할인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연말연시 또는 예약 마감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골프공 1더즌(12구) 증정 서비스

골프공 1더즌(12구) 증정 서비스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골프공 신청 전용 콜센터에서 대상카드 인증절차(카드번호, 유효기간) 후 골프공 1더즌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이용 횟수 초과 또는 서비스 제공 대상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골프공 신청 취소는 신청당일 18시 이전까지 요청할 경우에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 및 고객 귀책사유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 평일 오후 18시 이전 신청한 골프공은 영업일 기준 다음날 택배 발송됩니다.

- 배송지역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Premium Box 서비스 제공처 안내

- 호텔별 클럽 라운지 ACCESS 서비스 예약 전화 안내

호텔명예약 전화번호
서울 신라02-2230-3310
포시즌스 서울 호텔02-6388-5000
롯데호텔 서울02-759-7311~2
롯데호텔 월드02-411-7777
인터컨티넨탈 그랜드02-559-7777
인터컨티넨탈 코엑스02-3430-8888
파라다이스 부산051-749-2111
아난티남해055-860-0555

 

- 호텔별 스파 예약 전화 안내

호텔명예약 전화번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더 스파02-6388-500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스파02-2250-8115~6
비스타 워커힐 서울 V 스파02-2022-0405
파크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트리트먼트051-990-1440

 

- 골프공 신청 전화 안내

골프공 신청 전용 콜센터 전화번호운영 시간
02-3276-391509:00~18:00
(12:00~13:00 점심 시간)
※ 월요일~금요일 운영/주말, 공휴일 제외
병원
의료비 할인 서비스
자세히

의료비 할인 서비스

- 의료업종 이용 시 10% 결제일 할인 제공

- 할인액 기준 월 3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 제공

 

의료업종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업종 구분은 해당 가맹점의 신한카드 등록 내용에 따르며, 일부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할인대상 의료 업종: 개인/종합병원, 치과 병원, 한의원, 보건소 (단, 동물병원은 할인대상에서 제외)

- 할인액은 카드 사용일 월 1일~말일까지 The ACE BLUE LABEL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으로 적용됩니다.

- 의료비 할인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 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 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카페
폴바셋 월 1회(2잔), 연 최대 12회(24잔) 무료 음료 서비스
자세히

폴바셋 무료 음료 서비스

- 월 1회(2잔), 연(1~12월) 최대 12회(24잔)까지 무료 제공

- 대상 음료: Lungo, Caffe Latte, Cappuccino

 

무료음료 서비스 이용방법

- 무료음료 서비스 제공 대상 매장에서 신한 The ACE BLUE LABEL 카드를 제시하시고 무료음료 서비스 사용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무료음료 서비스 요청 하시면 서비스 이용 가능여부 확인 후 해당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무료음료 서비스 유의사항

- 무료음료 서비스는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대형 쇼핑몰(백화점, 할인점, 종합몰, 아울렛 등) 입점 매장에서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월 사용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본인 및 가족카드 합산 기준입니다.

- 이용횟수는 본인 및 가족카드 각각 제공됩니다.

PP
공항라운지카드(Priority Pass) 서비스
자세히

공항라운지카드(Priority Pass) 서비스

The ACE BLUE LABEL UPI Diamond 카드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전 세계 900여개 공항 VIP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Priority Pass’카드가 무료로 제공 됩니다.(본인카드 회원에 한하여 제공되며, 가족카드 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Priority Pass 카드 이용방법

  * 공항라운지 리셉션에서 Priority Pass카드, 탑승권 및 여권을 제시하고 방문기록증 바우처에 서명 하신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Priority Pass 카드 유의사항

- 이용 가능 라운지 확인은 www.prioritypass.co.kr 에서 가능하며, 신설라운지 혹은 계약 미체결 라운지이거나 라운지 공간 사정 등으로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 The ACE BLUE LABEL 카드가 유효한 경우 회원 본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대여 및 양도는 불가 합니다.

- 동반인이 있을 경우 동반인의 라운지 이용료(US$ 27)는 회원 본인 부담이며, 약 2~4개월 후 청구됩니다.

- 유효기간은 1년이며, 종료월에 The ACE BLUE LABEL 카드가 유효한 경우 자동 갱신·발송되오니 당사에 등록된 주소지 변경 시 당사 상담실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존에 신한카드에서 발행한 Priority Pass 카드를 소지하신 경우 해당 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하게 발급됩니다.

면세점
JDC 면세점 8% 할인 서비스
자세히

JDC 면세점 할인 서비스

- 이용금액의 8%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서비스 이용 전월(1일~말일)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에 따라 할인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액할인한도(월)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8천원
60만원 이상3만 2천원

 

면세점 할인 서비스 유의사항

- 서비스 이용 전월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신규 발급 회원의 경우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 말일까지(등록월+1개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최소 월 8천원까지 할인이 제공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의 승인기준 실적으로 반영되며, 교통카드 이용실적은 전전월 사용 실적으로, 해외 이용실적은 당사에 접수된 일자 기준 실적으로 반영됩니다.

- 전월 이용실적에서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 이자, 거래 취소금액 등은 제외됩니다.

골프
골프장 부킹 대행 서비스
자세히

골프장 부킹 대행 서비스

- 국내 제휴 골프장(제주 포함) 부킹 무료상담 및 예약 대행서비스 제공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VIP 골프센터(☎1544-0757)를 통해 사전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예약은 라운드 최소 2주전까지 신한카드 VIP 골프센터를 통해 의뢰하여야 하며, 예약 취소는 라운드 6일전 오전 11시까지 가능합니다.

- 전일 취소 또는 No-show시 비회원가로 4인의 그린피가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

- 성수기 등 골프장 사정에 따라 부킹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Desk 서비스
자세히

라이프스타일 Desk 서비스

- The ACE BLUE LABEL 고객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맞춤 서비스 및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라이프스타일 Desk 제공 서비스

구분제공 서비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고객 개인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정보 제공 및 예약 대행 (여행, 항공, 골프, 다이닝, 공연, 쇼핑, 비즈니스 등)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24시간 전화 의료상담, 현지 의료기관 안내, 현지 병원 예약 및 통역 지원,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

 

서비스 신청 및 유의사항

-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02-6240-3646)는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 본 서비스는 The ACE BLUE LABEL 카드고객님께 제공되는 서비스로 회원 본인인증 후 제공됩니다.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는 국내외 여행 및 출장(국외의 경우 90일 이내 단기 여행 및 출장)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며, 제공 과정에서 발생하는 실제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 중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 지원으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회원 부담입니다.

- 본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비용은 The ACE BLUE LABEL 카드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취소 규정 등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 및 문의: 신한카드 라이프스타일 Desk(☎ 02-6240-3646, 365일 24시간)

프리미엄 서비스
국제 브랜드사 서비스 (플래티늄 등급 선택 시 제공)
자세히

국제브랜드사 서비스 공통사항 안내

- 국제브랜드사 서비스에 대하여 보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국제브랜드사별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자 홈페이지: www.visakorea.com

  * 마스터카드 홈페이지: www.mastercard.co.kr

  * 아멕스 홈페이지: www.americanexpress.co.kr

  * JCB(URS) 홈페이지: www.jcbcard.kr

  * UPI 홈페이지: www.unionpayintl.com/kr

- 브랜드사 선택서비스는 각 브랜드사별 홈페이지 안내사항과 제공 내용이 상이할 수 있어, 당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가이드북 안내(제공처, 제공횟수 및 전월실적 조건 등)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브랜드사 홈페이지에 안내된 제공처라 하더라도 당사에서 안내된 제공처가 아닌 경우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브랜드별 홈페이지 서비스 안내사항 중 대상 등급 서비스가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꼭 확인하세요!
자세히

유의사항

- 신한카드에서 정한 신청자격 기준에 따라 발급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 선택에 따른 카드 디자인이 상이하오니 발급 전 확인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부가서비스 변경가능 사유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2017.07.17)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도산·경영위기, 천재지변, 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

  ②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단,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

  ③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해 드립니다.

• 개별 고지 방법: 카드대금청구서, 우편,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세지 중 하나

※본 게시물은 (주)아정네트웍스에서 대가관계 없이 자체 제작한 게시물입니다.

 

* 본 카드의 서비스 내용은 카드사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후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사용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주)아정네트웍스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심의번호가 미기재된 카드상품을 수집 및 노출할 수 있으며, 정보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