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기존인터넷 해지 가능여부
URL 복사
아정당_969026
2024.06.30 21:30
조회315
스카이라이프 이용중입니다(3년 약정 : 2023 - 2025)
- 스카이라이프가 제공한 공유기문제로 가끔 끊김니다(공유기 3번째 점등불 가끔 끊김)
- 고장신고하였고, 서비스요원이 점검하는중에 별다른 조치없이 불이 들어와 인터넷이 됩니다(서비스 요원은 공유기 고장여부를 점검하지 않고 불이 들어오니 그냥 돌아감)
- 스카이라이프에 이런 이유로 서비스이용이 불안하여 해지를 통보하였습니다.
- 현재 다시 인터넷이 끊겻습니다..또 언제 될지 알수 없는 상태입니다..고장신고하면 출장비를 부담해야 한담니다.
- 스타이라이프 귀책사유로 인터넷 해지가 가능할까요?
스카이라이프, 공유기, 고장신고, 서비스요원, 인터넷, 불안, 해지, 출장비, 귀책사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