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일에 사전예약한건은 아정당실수로 컬러를 잘못 신청해놓구 멋대로 */4일에 재신청 했으면서
도대체 언제발송되는거에요??
27일에 같이 주문한 와이프폰은 배송됐네요
제 실수가 아닌데 왜 기다리게 만드시는거죠??
인터넷, 렌탈, 사전예약, 컬러, 신청, 발송, 주문, 와이프폰, 배송, 기다리게
댓글 9
관심글 댓글 알림
아정당
댓글 복사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정당통신입니다. 아직 운송장번호를 받지 못하신분은 2차/3차로 배정되고 있으며 이번주 내에 전부 발송도와드릴 수 있도록 최대한 힘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고 이슈 및 특이사항이 발생된다면 별도로 연락드리고 있으며, 지원금 및 사전예약 혜택은 유지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기다려주신 만큼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02.05 17:01
최프로79
댓글 복사
정확한 답변을 주세요!!! 소비자 기만합니까?? 확실한 날짜를 답변하라고요!!!
2025.02.06 10:36
아정당
댓글 복사
최프로79일정 확인 후 전화드리겠습니다
2025.02.06 11:19
최프로79
댓글 복사
아정당전화는 언제 주실건가요?? 마냥 기다리면 되는겁니까??
2025.02.06 18:03
아정당
댓글 복사
최프로79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현재 상부측으로 입고일정 문의 해보았으나 익일중 삼성측 공지 확인 후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다 합니다..! 저희 현재 최우선으로, 배정 요청 해둔 상태이며, 익일중 주문주신 색상 입고 되면 빠르게 배송 안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울트라의 경우 실버블루, 화이트실버 색상 재고이슈로 인하여 .. 배송이 전체적으로 지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배정 도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5.02.06 19:58
최프로79
댓글 복사
아정당삼성쪽 공지 확인 됐나요? 왜 이리 피드백이 느리죠?? 확실한 어렌지를 해주세요
2025.02.07 10:48
아정당
댓글 복사
최프로79안녕하세요 고객님 ㅠㅠ 금일 확인해보니 아직 오전 입고현황에선 울트라 입고현황이 확인되지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 lg 의 경우 실시간으로 소량씩 재고가 계속 입고 되고 있다보니 변동되는 사항 확인되는대로 답변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