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답변휴대폰전체
Q. 개통문의
아정당_297321
2024.07.26 19:26
조회292
댓글 10
아정당
안녕하세요 아정당입니다 먼저 불편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확인해보니 26일에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시는데
LG 유심이 끊기고 난 후에 바로 KT유심으로 교체해서
2~3번 껐다 켰다 진행하셨는데도 사용이 안되시는 상태일까요?
2024.07.27 08:51
아정당_297321
네 아직 안되고있습니다
2024.07.27 08:57
아정당_297321
휴대폰이 안되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요 답변좀 빨리주세요
2024.07.27 09:09
아정당
혹시 통화 가능하신 번호가 있으실까요 ?
2024.07.27 09:13
아정당_297321
아정당전화가 안되는데요....
2024.07.27 09:18
아정당
아정당_297321주변에 지인이나 가족분 휴대폰은 별도로 없으신 상태이신거죠..?
유심 올바르게 장착하셨는데도 연결이 안되는거면 유심 불량일 수 있어서
가까운 대리점 방문해서 유심 교체 하는 방법과 저희가 재발송해드리는 방법이 있는데
주말에는 발송이 어렵다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근처 대리점에 방문하실 수 있으실까요?ㅠ
유심 불량 같은 경우 사전에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보니
번거롭게 해드려서 정말 정말 죄송합니다..
2024.07.27 09:26
아정당_297321
아정당근처 아무 대리점이나 가면 되나요?
2024.07.27 09:29
아정당
아정당_297321네 고객님 근처 KT 직영점이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ㅠㅠ
아니시면 방문하실 근처 KT 직영점 지점을 말씀해주시면
제가 대신 직영점에 전화드려서 교체 가능 여부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2024.07.27 09:37
아정당_297321
아정당MT나림 광안점이요. 유심 비용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알려주세요
2024.07.27 09:51
아정당
아정당_297321확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통화해보니 해당 대리점에서 유심 교체 가능하고,
10시 오픈이라 기재되어있는데 금일 11시 오픈이라고 합니다!
유심 비용은 당연히 저희 측에서 부담해드리니 교체 후 말씀만 해주실 수 있을까요?
번거롭게 해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2024.07.27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