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당_903041
2024.05.29 08:59
조회218
정수기 렌탈하고 사용한지 3개월째입니다
정수기에 문제발생시 as신청은 lg전자에 직접 신청하는건가요
인터넷, 렌탈, 정수기, 사용, 3개월째, 문제발생, as신청, lg전자, 직접신청
아정당
안녕하세요 고객님~! 그동안 잘 지내셨지요? 혹시 사용 중 벌써 문제가 생기셨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미리 궁금해서 질문을 하시는 것이겠지요..? 부디, 별 문제 없이 잘 사용하시고 계신다면 좋겠네요 :) 말씀 남겨 주신대로 LG 제품이기에 A/S 또한 LG 본사에서 해드리는데요~! 사용 중에 문제가 생긴다면 1544-7777로 전화하여 AS신청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저희가 직접 방문하여 수리까지 해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아무래도 제품을 직접 만든 회사에서 고쳐드리는게 더 전문적일테니까요..!! ㅎㅎ 요즘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는데 건강 유의하시고, 사용하시다가 궁금하신 점 생기시면 언제든지 편히 들러주세요~!
2024.05.29 11:21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