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7관심글 댓글 알림아정당 댓글 복사쮸예님, 안녕하세요~! 통신사로 부터 체납 요금이 있다면, 접수 진행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모두 납부 해주셔야 접수 진행 가능합니다 😢답글 숨기기 2024.06.04 17:57비밀 댓글 입니다.아정당 댓글 복사쮸예KT측에도 현재 체납이 존재하시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2024.06.04 17:59비밀 댓글 입니다.아정당 댓글 복사쮸예네 맞습니다 '통신사'로 체납이 있으면 진행이 어렵습니다 ㅠㅠ2024.06.04 18:01쮸예 댓글 복사아정당네 알겠습니다2024.06.04 18:02아정당 댓글 복사쮸예네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2024.06.04 18:03
아정당 댓글 복사쮸예님, 안녕하세요~! 통신사로 부터 체납 요금이 있다면, 접수 진행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모두 납부 해주셔야 접수 진행 가능합니다 😢답글 숨기기 2024.06.04 17:57비밀 댓글 입니다.아정당 댓글 복사쮸예KT측에도 현재 체납이 존재하시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2024.06.04 17:59비밀 댓글 입니다.아정당 댓글 복사쮸예네 맞습니다 '통신사'로 체납이 있으면 진행이 어렵습니다 ㅠㅠ2024.06.04 18:01쮸예 댓글 복사아정당네 알겠습니다2024.06.04 18:02아정당 댓글 복사쮸예네 감사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2024.06.04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