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랑
2024.08.29 14:52
조회269
안녕하세요.
아정당 통해서 LG U+인터넷 개통하였고
할인혜택을 받기위해 카드로 요금자동납부 설정하려고 LG U+앱을 깔았는데
거기서 조회시에 가입된 상품이 없다고합니다.
아정당 고객센터에서 관리를하는건가요?
아니면 어디다 연락하여 요금자동납부 방법변경할 수있나요?
감사합니다.
LG U+, 인터넷, 개통, 할인혜택, 카드, 요금자동납부, LG U+앱, 조회, 상품, 고객센터, 연락
아정당
파파랑님 안녕하세요 인터넷 개통 후 자동납부 변경 방법이 궁금하셨군요!? 유플러스 인터넷과 티비를 사용하고 있으셔도 홈페이지 가입은 따로 진행해주셔야 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홈페이지 가입을 해주신 후 모바일 앱 통해 로그인하시면 파파랑님께서 사용 중인 상품이나 약정기간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나 앱을 통한 변경이 아니라면 곧 바로 LG고객센터 101번으로 전화하여 변경하시는 방법도 있답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을까요? 혹시라도 또 다른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달려와 성심성의껏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08.29 15:14
아정당은 365일24시간 상담OK
1833-3504